하림, 정인, 조정치 다 카포 콘서트 – 오르막길

경기아트센터 레퍼토리 시즌 <다 카포 콘서트–오르막길>

편집팀 | 기사입력 2021/05/14 [14:57]

하림, 정인, 조정치 다 카포 콘서트 – 오르막길

경기아트센터 레퍼토리 시즌 <다 카포 콘서트–오르막길>

편집팀 | 입력 : 2021/05/14 [14:57]

▲ /사진제공=경기아트센터  © 편집팀

경기아트센터(사장 이우종)가 제작공연 <다 카포 콘서트>를 오는 19일 대극장에서 선보인다. 음악감독 하림을 필두로 가수 조정치, 정인 부부가 호흡을 맞춘다.

 

이와 같이 세 아티스트가 함께 무대에 오르는 단독 콘서트는 데뷔 이래로 처음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이번 공연은 오르막길이라는 주제의 토크콘서트로, 함께 힘든 시기를 잘 극복해 나가자는 메시지를 음악과 대화를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휴일 오후에 즐기는 힐링 콘서트2020년부터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다 카포 콘서트는 감미로운 음악과 출연진들의 토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에서는 정인이 부르는 사랑은’, ‘하드코어 인생아’, ‘고마워’, 하림이 부르는 난치병’, ‘출국’,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에 이어 신치림(윤종신,조정치,하림)의 명곡들을 정인과 함께 선보이는 특별한 무대가 준비되어있다.

 

또한 하림, 정인, 조정치는 공연 중간의 토크 코너를 통해 각자의 근황을 전하며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공연을 앞둔 조정치, 정인 부부는 친구들과 모여 이야기 나누는 것처럼 편하고 소소한 재미를 느끼시기를 바라며 인위적이지 않고 진심이 전해지는 라이브 공연의 생생함을 온전히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휴일 오후의 힐링을 선사할 다 카포 콘서트 : 오르막길은 519일 석가탄신일 오후 5, 경기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코로나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한 좌석 거리두기로 진행한다.

 

티켓은 R6만원, S5만원이며, 현재 코로나 극복을 위한 타임세일 이벤트를 공연 전일까지 진행하여 전석 50% 할인 된 금액으로 예매할 수 있다.

 

 

<다 카포 콘서트 - 오르막길> 공연 개요

일시 : 2021. 5. 19() 17:00

장소 : 경기아트센터 대극장

출연 : 하림, 조정치, 정인

티켓가격 : R60,000S50,000

관람연령 : 7세 이상(초등학생 이상)

러닝타임 : 80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